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 


CS CENTER
업무시간 : 오전9:30~오후5:30
토요일.일요일.공휴일 휴무
BANK INFO
321-17-002925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12월 31일(월) 임시휴무 안내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8-12-27 11:13: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49
평점 0점

안녕하세요..

진천몰 관리자입니다.


12월 31일(월)은 당사 사이트 점검 및 종무식관계로
임시휴무임을 안내드립니다.

이로인해 아래와 같이 주문 및 택배 업무를 진행합니다.

12월 28일(금) 13시까지 주문/결제건에 한하여 배송처리되며,
이후 주문건은 새해 1월2일(수)부터 순차 출고예정입니다.

12월 31일(월)은 전화주문 및 상담은 불가능하며, 인터넷주문 및 게시판문의는 가능하나

출고및 게시판답변은 1월 2일(수)부터 가능합니다.



*당사는 주5일제를 시행하며, 토,일,공휴일에는 근무하지 않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